<도당>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By on 2월 1, 2019

IMG_5999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 31일 청주 북부시장서… 시장 상인들과 간담회도
– 2월1일에는 가경동 시외버스터미널서 설 귀성인사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 변재일)이 설 명절을 맞아 31일 오후 2시30분 청주 북부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경기 침체와 이용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보호 차원에서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이날 오후 2시30분 청주시 북부시장에서 설 선물과 제수용품 등을 구입했다. 또 이날 시장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전통시장을 자주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변재일 도당위원장은 이날 장보기 행사에 앞서 북부시장 상인회와 간담회를 갖고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변재일 위원장은 전통시장 상권을 지키고 있는 상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는 변재일 도당위원장 부부를 비롯해 오제세 의원(청주서원구), 정정순 청주상당구지역위원장, 임해종 중부3군지역위원장, 지방의원, 주요당직자, 당원 등 50여명이 동참했다.

한편, 충북도당은 2월1일 오후 3시 청주 가경동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설 귀성인사를 한다. 이날 행사에는 변재일 도당위원장, 지역위원장, 지방의원, 당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2019년 1월 31일
더불어민주당 충청북도당

 

 

 

 

post_title); ?> facebook Twitter Me2day Yozm

About 충북도당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사무처입니다.